Get app
Free

App: ????TV - AfreecaTV (Korean)

  (260041 votes)
Views: 2081334
Category Media & Video
Version:1.9.20
Updated:
Requires os version:Android2.2 and up
Size:19M
◆ 아프리카TV에서 만나는 최고의 재미! 2014 최강 컨텐츠 라인업!

더 이상 헤매지 마세요. 재미있는 방송/동영상은 아프리카TV에 다~ 있습니다. 지금 바로 무료 최고화질로 만나보세요.


- 스포츠: 프로야구(KBO) / LA 류현진과 텍사스 추신수의 메이저리그 야구(MLB) / 이대호,오승환의 일본프로야구(NPB) / UFC, Road FC, EPL- 종편 및 케이블: "손석희의 뉴스9", "밀회", "마녀사냥"의 jTBC / "이영돈의 먹거리 엑스파일"의 채널A 그리고 TV조선, MBN, YTN 까지~!- 애니메이션: 원피스 / 나루토 / 블리치 등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무료 제공!- 게임 방송 : LOL Champions(롤챔스) / NLB / GSL 등 핫이슈 게임 방송


◆ 아프리카TV 검색 개편 - 더욱 편리하고 영리해진 검색 기능을 경험해보세요! - 정확한 검색 결과를 위해 추천 검색, 자동완성 등 검색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.


◆ 아프리카TV친구들과 함께해서 재미2배! 아프리카TV 게임센터


- 천만의 용병, 제국시대, 소드걸스 등 히트게임 속출!- 초콜릿이 필요하다고요? 지금 게임센터 게임을 다운받고 초콜릿받긔~- BJ와 함께, 클랜원과 함께 즐기는 가장 확실한 재미, 아프리카TV 게임센터 게임을 만나보세요


◆ 세로방송은 세로로 봐야 제맛!


- 세계최초! 세로화면에 최적화된 시청모드를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세요,- 모바일 게임이나 연예인 직캠 방송 등 화면 비율이 9:16인 방송에 대한 전체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(주의: 방송인지 게임하는건지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. ^^)


◆ 모바일에서도 BJ와 소통한다! 모바일 개인방송국


- 모바일에서 개인방송국 게시판을 확인하고 게시글 작성, 댓글 작성, 사진 첨부 등 개인방송국의 모든 컨텐츠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- 안드로이드 2.x대 OS에서 개인방송국 이용이 원활하지 않으시다면, 별도 브라우저(Firefox, Dolphine 등)을 설치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◆ 난 방송보면서 문자도 보낸다! 팝업모드


- 아프리카TV 방송을 더욱 자유롭게 시청해보세요! 방송 화면 좌측에 있는 팝업모드 아이콘을 누르면, 아프리카TV를 시청하면서 다른 앱을 사용할 수 있는 팝업모드가 활성화됩니다.


- 팝업모드를 터치한 상태로 원하시는 위치로 손가락을 움직여보세요. 팝업모드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합니다.


- 팝업모드 영상 위에 두 손가락을 터치한 상태로 움직이시면 팝업모드 크기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.


- 팝업모드를 시청하는 중에 휴대폰으로 전화를 받거나 거는 경우에는 팝업모드가 임시로 종료됩니다. 임시로 종료된 팝업모드는 추가로 데이터를 소모하지 않으니, 안심하고 전화를 받으셔도 됩니다.


- 팝업모드는 사용자 여러분이 시청 중인 방송의 본방/중계방 정보를 기억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팝업모드에서 전체모드로 전환할 때에 화면이 바로 전환되는 경우에는 입장하고 계시던 본방/ 중계방이 그대로 유지됩니다.


- 단, 팝업모드를 사용하면서 작업 관리자에서 앱을 종료하거나, 메모리를 정리하면 본방 / 중계방 정보가 삭제되어, 전체모드 전환 시 방송에 새로 입장하게 됩니다. 이러한 현상은 팝업모드를 장시간 이용하거나 시스템 자원이 부족한 보급형 스마트폰에서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- 팝업모드는 듀얼코어 이상 스마트폰(갤럭시S2 이상)에서 원활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싱글코어 1Ghz 이상 스마트폰(갤럭시S 이상)에서도 이용 가능하나, 시스템 자원 부족으로 팝업모드가 강제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
- 팝업모드를 원활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설정 > 개발자 옵션 > 활동 유지 안함(액티비티 유지 안함) 옵션을 꺼두셔야 합니다. 해당 옵션은 기본으로 설정 해제되어 있습니다.


◆ 최고화질로 Full방도 자유롭게 즐기는 방법! "퀵뷰"


- 모바일에서도 퀵뷰 구매와 사용이 가능합니다.- 구매하신 퀵뷰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. (PC에서 구매한 퀵뷰도 바로 사용 가능) - 퀵뷰를 사용하시면 보다 선명한 HD화질, 최고화질 시청과 본방이 Full방이어도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- 퀵뷰는 한 아이디로 한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(중복 사용 불가, 단 모바일/PC에서는 각각 이용 가능)


※ 최고화질 시청은 스마트폰의 CPU(AP) 자원을 많이 사용하여, 배터리 소모 증가 및 발열 현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세요.


◆ 향상된 SW 디코더 사용 옵션 안내


- 향상된 SW 디코더는 최고(원본)화질 및 HD화질을 원활하게 재생하도록 지원하며, 기본값은 ON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 만약 방송 영상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하는 기기에서는 해당 옵션을 OFF로 설정하면 이상 없이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 (시청에 이상이 없으실 경우 ON 상태를 유지하시기를 권장합니다.)


◆ 모바일 아프리카TV 소개


아프리카TV는 스포츠 중계, 게임방송, 토크방송 등 다양한 실시간 방송 시청기능과안드로이드 기기의 카메라를 이용한 방송하기 기능을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라이브 동영상 서비스입니다.인기 BJ들의 다양한 방송들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겨보세요.


*설치사양- 최소사양: 안드로이드 2.2(프로요) 이상 - 권장사양: 안드로이드 4.0(아이스크림샌드위치) 이상, CPU(AP) 듀얼코어 1Ghz 이상


※ 이용 중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AfreecaTV@afreecatv.com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----개발자 연락처 :1688-7022
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25판교세븐벤처벨리 1단지 2동 2층 아프리카TV

Add a comment

WRITE A COMMENT

Verification Code Enter the code exactly as you see it into this box.